고객지원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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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AS/문의

서비스 접수 문의 대표번호 1688-8261, 041-339-3332/3333

 평일 09:00 ~ 18:00 / 토요일 09:00 ~ 13:00 / 일요일,법정 공휴일은 휴무
 각 지역별 서비스센터을 찾고싶으시면 아래 검색을 이용 바랍니다.
 

  전국 A/S 1일 체제

오텍은 단순히 판매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후의 A/S 및 고객관리에도 노력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 본연의 경쟁력을 이어가고자 합니다. 오텍은 본사 자체의 A/S 센터와 전국 A/S 지점망 구축 및 계속적인 추가 구축을 통하여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 
 
 

  무상보증수리

㈜오텍에서 생산 판매한 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법규에 적합하도록 설계, 제작되었으며 취급설명서에 명시된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지침에 따라 관리, 사용하시면 저희 회사 보증규정과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에 의거 다음과 같이 보증하여 드립니다.

 
  보증기간

   보증수리 기간은 신차 출고일부터 적용되며 기간,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.

 
 
 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항

   1) 정상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제반 사항
       연료 계통의 청소, 엔진툰업, 브레이크 점검 및 조정, 휠밸런스, 기타 차량 정기 점검에 의해 정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할 점검
   2) 차량 운행에 소요되는 소모품
       스파크 플러그, 브레이크라이님, 전구류, 벨트류 등 차량 유지를 위한 정기적인 교환을 필요로 하는 소모성 부품
   3) 회사에서 교부한 취급설명서에 규정된 점검 및 정비 주기와 사용 지침을 준수하지 않아서 발생한 고장
   4) 기타 불량 부품 사용 및 개조에 의하여 발생한 고장

 
  차량 소유자의 의무

   1) 차량은 항상 취급설명서에 규정된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 방법에 따라 관리, 사용하여야 합니다.
   2)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된 결함이 발생되었을 경우 반드시 저희 회사 지정 협력 공장에 비치된 보증수리 신청서를 작성 후
      보증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.